게릴라극장은
오시는 길
공연보
무대자료실
관극회원안내
게릴라극장 공연예약



게릴라극장은
Home > STT Family > 서울 게릴라 극장 > 게릴라극장은
 ● 게릴라극장은       ● 게릴라극장 조직구성     
● 게릴라극장은
연극을 통해 삶의 공동체를 실현하고 연극의 역사성 시대성 예술성을 구현하고자 연희단거리패가 창단 20주년을 기하여 대학로 혜화동에 신축 재개관한 게릴라극장은 연희단거리패의 전용극장이면서 현장에서 연극정신을 지키며 창의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연극인들에게 열려있는 극장이다.

게릴라극장은 젊은연출가전을 통해 미래 한국연극을 이끌어갈 배우, 연출가를 선보이는 연극실험실이며, 새작가 새연출 새무대를 통해 새로운 작업자들의 등용문이 되고 있다. 아울러 한국연극의 버팀목으로 꾸준한 활동을 펼치며 후배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중견연출가들의 무대이기도 하다.

게릴라극장은 우리 소리 우리 몸짓 기획, 소극장 창작음악극 기획, 연극독회, 무용기획전 등 연극 인접 장르와의 소통의 공간이며, 매년 1-2월 우리극연구소 연기자 훈련과정이 개설되는 교육훈련의 공간이다. 또한 연극관련 세미나, 워크숍 등이 열리고 결과물이 출판으로 이어지는 학술․연구의 공간이기도 하다.

게릴라극장은 앞으로 매년 각각 2편 이상의 연희단거리패 기존 작품과 창작 신작을 레퍼토리화하고, 국내외 고전을 재발견 재해석하며, 젊은 배우와 연출가의 작품을 발굴해내어 창작역량을 고무시키고, 소극장 창작뮤지컬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무대로 자리 잡을 것이다. 아울러 새로운 연극관객을 개발하고, 운영재원을 다원화하여 자생력 있는 민간소극장으로 거듭날 것이다.



● 게릴라극장 조직구성
제목 없음

예술감독
이 윤 택


    운영방향 설정, 작품 선정, 프로그램 기획  

대     표
김 소 희


   극장 운영, 실무 총괄  

상 임 연 출
남미정, 이윤주


   작품 제작 및 연출 책임

 

 

   





           
Untitled Document